역시 여름엔 아이스 케냐가 최고에요.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역시 여름엔 아이스 케냐가 최고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puresoul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970회 작성일 15-06-01 09:19

본문

케냐를 꾸준히 마시다가 다른 커피도 하나씩 섞어서 시켜보는데, 케냐를 내릴때의 그 향긋함이 좋아서 다시 케냐로 돌아오게 됩니다.

여기 저기 많이 마셔봐도 끄레모소의 균일한 로스팅에 못 미치는 것 같아서

작정하고 끄레모소 커피에 정착했어요.


여름이라 부쩍 커피 소비가 늘어서 2주에 1키로씩 마시게 되네요.

이번에도 잘 볶은 케냐, 부탁드리러 들어왔다가 후기 남겨봅니다.


벌써 여름이 가까워졌는데,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어떠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23 no_profile puresoul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04 06-01
열람중 no_profile puresoul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1 06-01
2921 no_profile xrayx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62 05-31
2920 no_profile sunday813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43 05-29
2919
퀵~배송 댓글+ 1
no_profile ksr20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5 05-29
2918 no_profile rhaudtjd05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5-28
2917 no_profile ryi100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5-28
2916
이벤트 완료 댓글+ 1
no_profile adelhid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5-28
2915
이벤트 완료 댓글+ 1
no_profile yuni032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 05-27
2914 no_profile esperens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42 05-27
2913 no_profile rain71m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4 05-26
2912 no_profile ksr20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 05-26
2911 no_profile koosh4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9 05-26
2910 no_profile hilposhon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9 05-26
2909 no_profile rsy1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1 05-26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