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AA 너무 좋습니다.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케냐 AA 너무 좋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puresoul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308회 작성일 13-04-16 16:45

본문

보통 하루에 한번 드립해서 아침에 내린걸로 하루종일 마셨는데

케냐 주문한 다음부터는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두번씩 내려 마시게 됩니다.

그만큼 풍미가 좋기 때문에 자꾸 땡긴다는 뜻이겠죠.

이번주에는 블루마운틴 주문해보려고요. 지난번에 마지막 원두 탈탈 털어 마실때까지 깊은 향이 너무 좋았던게 기억이 나서요. 이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17 no_profile tlasi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9 04-22
2216 no_profile hopang1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7 04-20
2215 no_profile kancho123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0 04-16
2214 no_profile jung160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9 04-16
2213 no_profile khau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9 04-16
열람중 no_profile puresoul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9 04-16
2211 no_profile xrayx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5 04-15
2210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10397 04-10
2209 no_profile chaos34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8 04-10
2208 no_profile koosh4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0 04-09
2207 no_profile brownkh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4 04-09
2206 no_profile weas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5 04-09
2205 no_profile gonae11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2 04-08
2204 no_profile illumi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6 04-08
2203 no_profile jbs23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3 04-08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