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마시고 있습니다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잘마시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kkkkkj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903회 작성일 11-11-10 13:00

본문

자주주문을 한건 아니지만 디바인과 다크를 시켜먹었습니다

 

다크는 제가 아메리카노로 먹기에는 약간 진하단 느낌이 들었구요

 

하지만 라떼로 해먹으니 아주 좋더군요..(개인적인 생각)

 

디바인은 제가 생각하던 딱 그런 좋은맛이 나오더군요...(아메리카노로 먹을경우)

 

드립은 아직 해보지 않았습니다만....

 

드립으로도 충분히 좋은맛이 나올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kkkkkj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4 11-10
1661 no_profile khau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4 11-09
1660 no_profile sun030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9 11-08
1659 no_profile newfo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5 11-08
1658 no_profile ms562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2 11-08
1657 no_profile jcesar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0 11-08
1656 no_profile koosh4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5 11-08
1655 no_profile calbonar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4 11-08
1654 no_profile pultk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9 11-08
1653 no_profile k65y7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4 11-06
1652 no_profile xrayx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0 11-05
1651 no_profile dog197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9 11-04
1650 no_profile mailbab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3 11-01
1649 no_profile cls291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0 11-01
1648 no_profile chaos34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0 11-01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