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인 맛있었습니다.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디바인 맛있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jjm0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917회 작성일 11-06-14 14:50

본문

블랜딩보다는 단일종을 먼저 먹어서 맛을 익히려고 하다가..

상품평이 너무 좋았던 디바인을 구매해 먹었었습니다.

그날따라 드립이 잘 되었는지..가장 맛있게 느껴 졌을때가 있었는데..

스타벅스 커피보다 진하면서 담배향은 안나고 맛있는 커피를 먹는다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그날이후로 그 맛이 안나더라는..^^;;;

다른 원두 먹어보다가 다시 컴백..역시 원두는 끄레모소에서 구매한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재구매할 겸 상품평 남김니다~이번에도 맛있는 원두 부탁드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jjm0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8 06-14
1451 no_profile k65y7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3 06-14
1450 no_profile calbonar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7 06-14
1449 no_profile vicki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7 06-14
1448 no_profile buggy52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3 06-13
1447 no_profile doinmi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5 06-13
1446 no_profile gonae11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77 06-10
1445 no_profile focus12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5 06-07
1444 no_profile pultk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9 06-07
1443 no_profile tlasi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3 06-07
1442 no_profile aucfldpd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50 06-06
1441 no_profile sharry1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0 06-06
1440 no_profile sprim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72 06-05
1439 no_profile altmt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1 06-05
1438 no_profile kodamaj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3 06-04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