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맛있네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engdo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470회 작성일 11-05-25 01:50

본문

저번주에 직접가서... 크

 

미리 주문도 안하고.... 전화 하고 겨우 에스프레소 다크,디바인 200g씩 사 와서 먹고 있어요~

 

서비스로 주신 코스타리카 먼저... ^^; 잽싸게 해치우고...

 

디바인 / 다크 한번씩 마시는중인데....

 

음... 에쏘로 마실땐... 디바인이 조금 더 맛있는거 같구....

 

집사람이 좋아하는 아메리카노는 다크가 더 맛있다고 와이프가 그러네요 ㅋ

 

 

일단 딱 받자마자...  향이 좋았네요

 

마셔보니.. 맛도 좋구요 ^^

 

이제 다크나 디바인중.... 일키로짜리 사서...  올인하며 막 마셔야겠네요 ㅋ

 

 

전자동은.... 원두소비가 너무 심하네요..ㅜㅜ

 

프레소는... 약간.. 귀찮구.....ㅋ

 

 

그래도 맛이 있는 원두를 찾은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조만간 주문하고 또 가지러 갈께요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mengdo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1 05-25
1421 no_profile chaos34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8 05-24
1420 no_profile ms562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1 05-24
1419 no_profile shs27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2 05-24
1418 no_profile peach100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0 05-22
1417 no_profile bh767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5 05-21
1416 no_profile ciel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7 05-20
1415 no_profile lycop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0 05-17
1414 no_profile imagino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5 05-17
1413 no_profile focus12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6 05-16
1412 no_profile poskm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3 05-16
1411 no_profile k65y7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2 05-16
1410 no_profile gonae11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6 05-12
1409 no_profile sayyh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7 05-10
1408 no_profile jjm0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0 05-10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