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AA, 예가체프, 브라질 산토스..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케냐AA, 예가체프, 브라질 산토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kanasi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건 조회 13,656회 작성일 10-06-08 18:45

본문

 다시 먹어보게 된 3녀석.. 이번엔 드립으로도 먹어보며 비교를 해보게 되었네요.

 

 예가체프는.. 에스프레소로 먹을때 보여주던 그 진한 군고구마 향이 드립으로 했을때는 확연히 줄어들더군요. 제 드립이 잘못된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고구마향의 빈자리가 커서인지 좀 허한 느낌을 줬습니다.

 

 케냐 AA는 드립으로도 역시나 강한 신맛을 느끼게 해주더군요. 또 에스프레소일때는 고소한 냄새밖에 안났었는데 드립으로 먹어봤을 때는 이게 과일향인가? 라는 느낌을 갖게하는 독특한 향이 느껴지더군요~! 역시나 맘에 드는 원두입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질 산토스! 에스프레소로 먹어봤을때는 별 특색없었던 녀석이... 드립으로 마시니 왠걸.. 처음에 느껴지는 신맛과 커피향 그리고 마지막의 부드러운 여운.. 이랄까요.. 먹기 굉장히 편하더군요! 앞으로도 종종 마시게 될듯 하네요~!!

댓글목록

pxqmiwv님의 댓글

pxqmiwv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kQxIRP  <a href="http://sxjmhskgaygi.com/">sxjmhskgaygi</a>, [url=http://mtzfmtwblrot.com/]mtzfmtwblrot[/url], [link=http://axsxrrsbckpj.com/]axsxrrsbckpj[/link], http://islcutftdcmn.com/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kanasi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657 06-08
791 이름으로 검색 3665 06-08
790 no_profile dkzlfk6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3 06-08
789 no_profile tmdgus387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86 06-07
788 이름으로 검색 3404 06-07
787 이름으로 검색 3332 06-07
786 이름으로 검색 3328 06-07
785 이름으로 검색 3468 06-06
784 no_profile estellein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64 06-04
783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390 06-03
782 이름으로 검색 3835 06-02
781 no_profile may52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7 06-01
780 no_profile wind8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6 06-01
779 이름으로 검색 3512 06-01
778 no_profile pinoky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0 06-01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