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마셨어요~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잘 마셨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hoh18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4,036회 작성일 10-02-09 22:10

본문

 

 

원래대로라면 사진을 올려야 예의겠지만...

카메라 메모리의 분실로 사진없이 후기를 남기네용 17.gif

 

첫 주문이라 두근두근...평이 좋아서 다른 걱정은 없었는데...

짧은 입맛이라 나한테 안 맞으면 어쩌지...하면서

불안함 반, 직접 로스팅을 할 수 있다는 두근거림 반으로 끄레모소에서

 

브라질산토스와 콜롬비아 슈프리모를 구매했어요 01.gif!

 

결과는

 

대.만.족!

 

 

원두를 드르륵 드르륵 가는 중간에 나는 고소한

커피특유의 향!! 이래서 집에서 커피마시는분들은

밖에서 커피 못사먹는다던데...

그말이 맞나봐요

아마추어의 실력으로 내려 마시는데두

넘넘 맛있어요~ 이게 다 좋은 원두때문이 아닐지...ㅎㅎ

 

 

요번에 200g씩 두봉지- 400g을 사서 집에 아무도 커피를 안먹으니 혼자서

2주간 맛나게 마시고~ 구정 지나고 더 주문할게요~~~08.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07 no_profile focus12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85 02-11
열람중 no_profile choh18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37 02-09
505 no_profile 한기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96 02-09
504 no_profile abegwei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3 02-08
503 no_profile 크레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2 02-08
502 이름으로 검색 3840 02-05
501 no_profile sstarge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6 02-04
500 no_profile chaos34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71 02-02
499 이름으로 검색 3658 02-02
498 no_profile cherrybe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0 02-02
497 no_profile illum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46 02-01
496 no_profile jazzlat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55 02-01
495 이름으로 검색 3637 02-01
494 no_profile kkk021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52 01-31
493 이름으로 검색 5239 01-31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