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ABAYA GESHA G1 너무 잘 마시고 있습니다.... > 상품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에티오피아 ABAYA GESHA G1 너무 잘 마시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임주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89회 작성일 26-05-07 11:29

본문

주로 예가체프를 마셔왔는데... 에티오피아  ABAYA  GESHA G1도 꽤 마음에 듭니다...

그냥 마셔도 좋지만 라떼로 마셔도 독특한 풍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딸기우유나 바나나우유처럼 과일우유를 마시는 낌도 납니다... 

아무튼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707 no_profile blue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 00:34
4706 no_profile 후유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 06-16
4705 no_profile kahim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2 06-14
4704 no_profile 나그네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 06-08
4703 no_profile 후유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 06-04
4702 no_profile blue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 06-02
4701 no_profile koosh4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 05-26
4700 no_profile nomadbe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 05-19
4699 no_profile 삼사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5 05-09
열람중 no_profile 임주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 05-07
4697 no_profile 후유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8 05-05
4696 no_profile bij31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1 05-05
4695 no_profile kahim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7 04-28
4694 no_profile blue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 04-27
4693 no_profile pyh101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 04-19
게시물 검색
상호명  끄레모소    대표번호  02-3494-0269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17길 33 cremoso B/D 1F    대표  남궁작    사업자 등록번호  210-13-58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서울도봉-0491    메일  nkz77@naver.com    식품제조, 가공업(영업신고번호)  제152호    개인정보관리자  남궁작
COPYRIGHT © 2017 끄레모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