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커피가 빨리 없어지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본문
여름이 오니 아이스 드립을 많이 먹게되는데 그중 베스트는 예가체프예요.
사실 저는 과테말라나 탄자니아커피가 아이스로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예가체프로 아이스 드립을 먹어보니 산미가 너무 매력적이예요. 요즘은 예가체프 없는 아이스커피는 상상도 안되네요.
또 주문하러 갑니다~~^^
사실 저는 과테말라나 탄자니아커피가 아이스로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예가체프로 아이스 드립을 먹어보니 산미가 너무 매력적이예요. 요즘은 예가체프 없는 아이스커피는 상상도 안되네요.
또 주문하러 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